입맛없는 여름…연일 주말만 되면 내리는 장맛비…
마침 은평 롯데몰 3시간 무료주차권이 있다는 생각이 스치면서 점심은 롯데몰 은평점 오뎅식당을 한번 가보자 생각하고 부랴부랴 길을 나섰습니다.
작년에 롯데몰 은평점 오픈하고 한번 다녀온 적이 있는데 일단 지상 5층부터 9층으로 구성된 어마어마한 주차공간에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보통은 지하로 들어가기 마련인데 한층만 해도 엄청난 공간을 무려 5층이나 주차공간으로 해놨으니 일단 주차의 어려움은 없겠다 싶었으나 나올때 주차요금을 보고선 깜짝 놀라 별 목적없이 그냥 들러기는 무리가 있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 엄청난 주차공간도 오후 2시경(나올때쯤)이 되니 1층까지 늘어선 주차대기차량~~~
넓은 공간에 아이가 맘놓고 다녀도 좋고 교보문고, 토이저러스, 하이마트, 롯데마트 등등 가족쇼핑으론 더할 나위없이 좋은데다 유아휴게실이 잘 되어 있고 협소하지만 아이들이 잠깐씩 놀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있어서 멀지 않다면 아이를 데리고 들르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지름신과 함께라면 후회가 마구마구 밀려오겠죵…
올해 초 의정부에 있는 오뎅식당 본점에서 식사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도 다행히 본격적인 식사시간 전이라 대기없이 대가족이 둘러앉아 원조 부대찌게를 먹었는데…
그 맛이 너무도 좋아 나오는길에 포장까지 해왔던 기억~~~
롯데몰 은평점 오뎅식당도 세팅된 반찬은 본점과 같은것 같네요.
저 볶은 김치맛은 일품입니다. 진짜 시골집에서 막 내온 김치향까지~~~
육수를 붓고 “뚜껑은 열지 마세요~!라는 말은 없었으나 왠지 열면 안될것 같은 느낌…
하지만 사진 한장을 위해 다시 열어본 냄비는 의외로 육수가 맑아서 새삼 신기합니다.
두부도 너무 야들~~~들어있는 소고기 양도 많은편…
햄도 여러가지…추가로 시킨 라면은 꼬들꼬들…곁들여진 파도 향을 돋궜겠죵…^^
세살인 꼬맹이는 대충 밥을 덜어 반찬으로 나온 오뎅과 밥을 주려했는데 아기메뉴가 별도로 있습니다.
나오면서 보니 메뉴로 포함된지 얼마안된듯한…
우동과 스팸김밥 그리고 샐러드와 단무지…사진엔 빠져있지만 제법 큰용량의 뽀로로주스까지…
5천원인데 뭐 그리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고 우동을 좋아하는 아이라 거의 국물까지 다 해치우고 스팸김밥은 몇개 얻어먹었습니다.
맛은 의정부 오뎅식당 본점 맛과 똑같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지난번엔 대가족이 먹어서 그랬는지 아니면 추가로 시킨 사리의 종류가 많아서인지 양이 굉장하다고 느꼈었는데 이번은 그만큼은 아니었으나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소세지가 더 많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건 욕심일까요? ㅎㅎ
나오는 길에 보니 건너편 만석장엔 대기줄이 어마어마하던데 다음번엔 그곳에서 점심을 기약하고 미처 못한 쇼핑과 아이와의 즐거운 시간으로 주말 반나절을 보냈습니다.
입맛 없는 여름~롯데몰 은평점에서 의정부 오뎅식당 부대찌게를 즐겨요~!!!
#의정부 부대찌게 #부대찌게 맛집 #은평구 맛집 #의정부 오뎅식당 #롯데몰 은평점 #롯데몰 오뎅식당 #롯데몰 식당가 #롯데몰 은평점 주차 #롯데몰 은평점 오뎅식당 #롯데몰 은평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