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맹이가 차에 탈 때 조금이라도 좋은 공기를 마시게 하고 싶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집에는 필터 방식인 ‘샤오미 미에어2’를 사용하고 있어서 차량용도 필터 방식을 사려고 했으나 예상보다 높은 가격에 구입을 포기하고 차를 가끔 탄다고 위안 하면서 저렴한 에어비타를 구입하게 됐죠.
▲ 그런데 말입니다. 신차에서 과연 이게 필요할까요?
차에서 담배를 피는 것도 아닌데!
▲ 포장 상태입니다.
심플하고 충격흡수 잘 되고 중간의 골판지가 위, 아래로 벌어지도록 되어있어서 꺼내기도 쉬워서 좋아요.
▲ 역시 베스트셀러로 3세대 제품까지 출시했으니 믿고 쓸 수 있어요.
3세대는 중간 부분이 180도 정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져서 아주 좋아요.
▲ 전원을 인가하면 저렇게 파란 LED가 들어 온답니다.
청소는 가끔 중간의 OPEN 이라고 쓰여 있는 곳을 열어서 면봉으로 닦아내면 된다고 합니다. 간편하죠?
▲ 집에서 테스트 하는 것이라 밑에 차량용 볼트메터 테스트 할 때 사용했던 12V 출력되는 DC-DC 컨버터에 파워아울렛(시커소캣)에 물러 그곳에 꽂아 봤습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차량에 장착.
효과를 눈으로 확인 하기 위해서 밀폐된 박스에 담배연기 넣어 놓고 작동시켜볼 수도 없고
그냥 없는 것 보다는 나을 거라 생각하며 믿어 보렵니다.
필터 방식은 필터에 먼지만 봐도
‘아~ 이 제품이 정상적으로 공지 청정 기능을 수행하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건 바로 확인 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네요.
몇 달 써보고 면봉으로 청소해봐야 어느정도 효능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11/06 – [제품 리뷰(IT 따라가기)] –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미리 체크 할 수 있는 전압계를 소개합니다.
이라이더 블로그는 SAMSUNG(삼성), LG(엘지), HYUNDAI(현대), APPLE(애플), SONY(소니), HP(에이치피), DELL(델), GM(지엠), XIAOMI(샤오미) 등 글로벌 회사로부터 자사제품 홍보 우수 블로거 선정되어 후원을 받고 글을 쓰고 싶어요. 회사당 1억만 주세요.
이 회사들이 미쳤다고 이라이더에 1억을 줄 리가 없으니 제 돈 주고 사서 써보고 제 맘대로 글 쓸겁니다.